홈 > 구인/쉐어 > 쉐어/렌트/양도
쉐어/렌트/양도

Huntingdale 스테이션 근처 여자 개인방 장기 입주민 구합니다 (최소 6개월 이상 - 1년)

얌얌떡볶이 0 407
안녕하세요, 헌팅데일 (Huntingdale) 역 근처에서 여자분 장기 입주민 찾습니다 :)

- 2beds 1bathroom
- 독방 월 $804 / 매달 26일에 페이가 완료 되어야 하기 때문에 적어도 25일까지는 페이 완료 해주셨으면 해요 !
- 유틸리티 (전기세, 수도세) N분의 1 / 전기세는 한달에 한번씩 페이합니다 (최소 달 $90~$105), 수도세는 3달에 한번씩 페이합니다 (최소 3달에 $35~$42) 물론 얼마나 사용하냐에 따라 금액이 다르게 나올 수 있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 와이파이는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 같이 살고 있던 친구와는 월 40불에 80기가 플랜을 사용하고 있었고 딱히 와이파이가 필요하지 않았어서요. 입주자분이 와이파이 설치하시길 원하신다면 같이 알아보고 설치 의향 있습니다! )

저와 4-5년 같이 렌트했던 친구가 갑작스러운 일로 한국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집에서 1년 4개월째 살고 있구요,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좋아서 계약을 연장하려고 합니다 즉 저와 같이 이 집을 렌트 할 입주민을 찾고 있습니다. ( 렌트 계약서에 같이 이름을 올리는 것으로요, 최소 6개월~1년 )

부동산에 연락해서 알아 본 Transfer of Tenancy name ( 저와 같이 살았던 친구 이름->입주자분 ), 양도비는 $250 / 이건 저와 친구가 부담 할 예정입니다!

입주는 바로 가능합니다.
헌팅데일 스테이션 걸어서 7분 거리 이구요, 혹시 차가 있으시다면 집 바로 앞 스트릿 파킹 할 수 있는 자리와 집 안쪽 파킹을 번갈아 가며 쓸 예정입니다.

개인 방 꽤 큽니다. 방에는 붙박이장 (옷장), 침대, 책상, 의자 다 있습니다.
세탁기, 냉장고 2대 (음료 냉장고, 식료품 냉장고 공유), 거실테이블 + 거실 의자 공유합니다.
주방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시간대 자유롭게 조리가능합니다! (주방 식기, 도구들 다 마련되어 있습니다! 같이 공유 할 예정이구요!)

집이 너무 좋아서 오래 살고 싶어 저와 같이 집세와 유틸리티를 딱 반 낼 수 있는 입주자를 찾습니다.

좋은 입주자분 구해요! 연락 주세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한 설명과 사진 보내드려요 :)

번호: 0452077578 (문자로 주세요!)
카톡 아이디: o3333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