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구촌뉴스 > 한국뉴스
한국뉴스


전현무, 3번째 공개 연애?,,,,,,,'열애설' ♥홍주연 고백에 "받아들이겠다"

멜앤미 0 233

282.jpg282-1.jpg

 

8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당귀' 방송 말미에서는 전현무에게 직진하는 홍주연 아나운서의 모습이 그려졌다는데, 홍주연 아나운서가 방송인 전현무에게 고백?한것 같은 모습이었단다. 앞서 전현무는 46기 김진웅, 48기 홍주연과 50기 허유원, 정은혜 아나운서의 일일 멘토로 나선 바 있다. 예고 영상에서 홍주연 아나운서는 전현무와 만난 자리에서 사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당귀' 보스로 출연 중인 엄지인 아나운서는 "사내 연애 괜찮지 않냐"고 말했고, 이를 들은 홍주연 아나운서는 "나한테 자꾸 사내 연애를 하라더라"고 했다. 전현무는 그런 홍주연 아나운서에게 "이상형이 뭐냐"고 묻자, 이에 홍주연 아나운서는 "귀여운 남자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가 "구체적으로 어떤 남자를 얘기하는 거냐"고 질문하자, 홍주연 아나운서는 전현무 앞에서 당당히 "전현무 같은 남자가 좋다"고 고백했다는데,,,,,,이러한 상황에서 전현무는 이러한 답변에 수줍어하면서도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단다. 아니 저 두꺼비 같은 얼굴 어디가 귀엽다는 거야??????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