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여행/카페 > 카페
카페

멜버른카페[Olinda TEA HOUSE] 공기좋고 멋스러운 단데농 티하우스!

cafe 0 11291

2.jpg

 

 

공기좋고 멋스러운 단데농 티하우스!

" Olinda TEA HOUSE"

in Olinda

 

3.jpeg

 


요즘은 맛집프로그램을 보아도 ‘힐링’ 좋은 장소를 찾아도 ‘힐링’ 각종 공연, 서적, 여행상품 또한 ‘힐링’이라는 수식어가 붙는것처럼 단어 자체가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 같다. 시끌버쩍한 시티를 잠시 벗어나 자연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권하고 싶은 곳. 친구들과 주말 에프터눈 티를 즐기고 싶은이들에게 추천하는 장소! 단데농 올린다마을에 위치한 티 하우스. 이곳이야말로 가족, 친구, 연인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힐링 장소&맛집이 아닐까?

 

 

4.jpeg

 


멜버른 시티에서 차로 약 한시간 정도의 거리, 40km에 위치한 단데농. 많은 여행객들이 관광을 목적으로 들리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단지 관광 목적이 아닌 이들에게 추천하는 힐링코스. 자연을 거닐며 맛있는 음식과 커피, 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5.jpeg

 

6.jpeg

 

7.jpeg

 


 

올린다 마을에는 아기자기하고 오래된 많은 카페들이 있다. 그 중 2007년에 오픈한 이 곳 올린다 티 하우스는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깨끗하고 깔끔하면서 자연속의 자연을 여유롭게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나 할까? 17에이커의 넓은 공간으로 다양한 꽃들과 농장이 위치해 있으며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보는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다. 주말에는 많은 가족들과 모임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들이 즐길수 있는 또 하나의 문화가 있다면 요가다.
 

 

 

8.jpg

 

9.jpg

 


이 곳의 독특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요가와 함께 즐기는 블랙퍼스트와 에프터눈 티도 있으니 가까운 곳에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음식 또한 멋스러운 데코와 많은 양으로 맛 또한 깔끔했다. 다양한 종류의 티는 미리 향을 맡아 보거나 맛본뒤 구입 또한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멜버른에 있는 모든이들이 힐링타임을 갖길 바라며:-)

 

 

10.jpg

 

11.jpeg

 

12.jpg

 

 

다양한 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과 맛 좋은 라떼와 함께 런치가 정말 마음들었던 장소다.

기분좋게 배부르게 식사하고 나온 곳!

 

 

13.jpg

 

 


Tarragon stuffed chicken wrapped in pancetta with a potato and caper salad, brocollini and heirlom buttered carrots $28
Fusilli pasta with brocollini, tomato and almonds, lemon, chilli and garlic oil, finished with truffled goat’s curd, truffle oil and parmesan $23 

 

TIP. 맑은 공기와 편안함과 함께 맛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

다면 차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조금 교통이 불편한 장소가 될 듯 하다.

 

 

 * 이게시물은 이미지 및 컨텐즈 저작권이 Melbourne Sky Magazine 에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