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인/쉐어 > 쉐어/렌트/양도
쉐어/렌트/양도

싸뱅 독방 or 커플 or 여여 카팍 O

용스 0 2035

18.jpg

 

19.jpg

 

20.jpg

 

안녕하세요

사우스 뱅크에서 독방 혹은 커플 혹은 여여 구합니다.

집 컨디션은 2베드 1바스 입니다.

집 근처에 트램스탑이랑 지하철역 있구요

제가 주7일 아침부터 새벽부터 출근해서 집엔 잠만 잡니다.
건물에 수영장, 짐, 바베큐 장 다 있구요.

집근처에 울월스,아시아마트 있습니다., 집이 고층이라 뷰가 되게 좋구요.

독방 : 350
커플 혹은 여여: 인당 250

침대는 퀸사이즈 침대입니다.

거실 쉐어 없습니다.

깨끗하고 서로 존중하며 지내실분 선호합니다 !

카팍 필요하시면 주에 +10 불 입니다.

0422 364 938

10월 02일부터 입주 가능하세요!

인스펙션이나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