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했던 콘서트,,,,,,"5천명 기절, 23명 사망"
멜앤미
0
2606
2023.04.16 03:07


1992년 루마니아에서 있었던 마이클 잭슨의 콘서트가 인류 역사상 가장 위험했던 콘서트라고 한다.루마니아에서 당시 인기가 하늘을 찌르던 마이클 잭슨이 온다고 하니 콘서트의 표는 총 7만 2,000석이었는데도 모두 매진되었음은 물론이고 표가 없는 사람들은 콘서트장 밖에까지 가득 채워졌다고 한다.콘서트는 이렇게 진행되었다고 한다.갑자기 마이클 잭슨이 등장한다. 그런데 그냥 서 있기만 한다.그런데도 관중들은 광분한다.고개를 돌리니 관중들은 더 광분한다.선글라스를 벗으니 콘서트장은 울음바다가 되었다고 한다.공연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분위기는 광란의 도가니가 되었다.루마니아에서는 무려 2000명의 의료팀을 구역별로 배치하였는데,원래도 공연을 보다 실신하거나 부딪혀서 다치는 사람들이 많은 마이클잭슨의 공연이지만 공연 시작10분 만에 너무 좋아 기절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이러한 광란의 콘서트 끝에 5,000명이 쓰러졌고공연 끝바지엔 맨인더미러를 부를 때 관객들은 대부분이 실신직전까지 가며 사망인원이 23명이 사망했다고 한다.23명의 사망자는 심장 마비로 사망하거나 광분한 관중에 의해 압사당한 것이라고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