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故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 교제 부정,,,,,,,"1년 정도 교제"
멜앤미
0
1438
2025.04.01 02:40
![]()
김수현은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며 논란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섰다는데, 김수현은 “저는 언제나 가진 것을 지키기에만 급급했던 것 같다. 제게 온 호의조차 믿지 못하고 항상 무엇을 잃을까 피해를 볼까 무서워하고 도망치고, 부정하기 바빴다. 그래서 이 자리에 서기까지 긴 시간이 걸렸다”며,,,,,"그냥 처음부터 이 자리에서 모든 걸 다 이야기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했다. 그랬으면 저를 사랑해주신 팬분들, 이 기자회견까지 말할 수 없이 애써주신 회사 식구분들, 다 이토록 괴롭지는 않지 않았을까. 저와 고인의 사생활이 폭로될 때마다, 내일은 그냥 다 이야기하자, 직접 말하고 이 지옥같은 상황을 끝내자는 생각을 계속 했었다”고 말하다 결국 눈물을 보였단다. 이어 “하지만 그때마다 망설이게 됐다. 내 결정이 주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혹시 나와 모두를 잘못되게 만든 것은 아닐까. ‘눈물의 여왕’ 방영 당시에 고인이 저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을 때도 그랬다. 저와 고인은 5년 전 ‘눈물의 여왕’이 방영되기 4년 전 1여년 정도 교제를 했다. 하지만 그때 저는 교제 사실을 부인했다”며 “저의 이런 선택을 비판하시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지금 저와 고인 사이의 일들에 대해 제가 말하는 것들을 믿지 못하겠다고 하셔도 이해가 된다. 그렇지만 제가 이 자리에서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이니, 한 번만 제 이야기를 들어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는데,,,,여전히 김새론이 성인이 된 이후 1년간 교제했을 뿐, 미성년 시절의 교제한 적은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데, 이런 입장문은 안내도 되는데,,,,,뭔가 새로운 사실이 없다!!! 그동안 주장해온 것들을 그냥 반본하는것 밖에!!! 미성년이었때 교제했음을 인정하면,,,,,파장이 엄청나서,,,,,끝까지 우기는건가??? 김수현은 "유족 측은 저에게 소아성애자, 미성년자 그루밍 이같은 프레임을 씌우고 있다. 그러나 2016년 카톡과 2018년 카톡에서 고인과 대화하고 있는 인물은 서로 다른 사람이다"라고,,,,,형사 고소와 민사 소송 제기를 결심했다고 한다. 인정과 사과가 아닌 반박과 고소를 택한 김수현,,,,,,이제 수사기관으로 넘어가게 된 이 사건이 어떻게 진행될 지 주목된다. 근데, 고소 한다며? 왜? 울고 ㅈ ㅣ ㄹ ㅏ ㄹ 이여??? 억울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