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몽' 김계리, 尹압색에 "격노를 자택서 했겠나,,,,,,,특검 쇼 작작해라"
멜앤미
0
982
2025.07.13 03:58
![]()
11일 김계리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해병 특검이 일명 'VIP(윤석열 전 대통령) 격노설' 수사를 위해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윤 전 대통령 자택을 압수수색 했다는 보도를 공유하면서 장문의 글을 썼단다. 김 변호사는 "(특검 측은) 채 상병 관련해서 윤 전 대통령이 격노해서 직권남용죄가 된다고 한다"며 "정말 궁금하다. 대통령 격노가 죄가 된다고 해도 당시 격노를 한남동 관저나 용산 사무실에서 했지, 파면 이후 돌아온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사저에서 했겠나"라고 꼬집었다. 이어 "격노를 종이에 써 놓고 하냐"면서 "격노 당사자는 지금 서울구치소에 있는데 격노한 증거가 뭐 있다고 아크로비스타 사저를 압수수색 하냐"며 황당해했다. 그러면서 "쇼 좀 작작 하시라"며 "영장을 자판기처럼 찍어주는 법원도 황당하다"고 강조했다. 김 변호사는 "이런 것을 정치검사라고 욕하며 검수완박한 거 아니냐"며 "특검이 더하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너희가 당하면 '정치검사', '검찰 폐지의 이유'이고 "특검이 하면 잘하는 거냐. 내로남불이다"고 지적했다. 12일에는 윤 전 대통령이 구속된 서울구치소로 영치금을 보낸 뒤 ‘영치금 계좌 번호’를 공개하면서,,,,,“의뢰인이 두 번이나 구속되는 것은 변호사에게도 심정적으로 타격이 크다”며 “정치의 영역이 침범해서는 안 되는 것이 법치다. 그런 모든 영역이 무너지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인다”고 말문을 열었다,,,,,채상병 수사과정에서 VIP가 격노해서 개입하는 바람에,,,,,수사가 꼬여 버렸다니께,,,,,그래서 그 이상한 놈의 격노를 수사한다 쟎여!!! 지가 왜 거기서 압수수색을 두고 난리여!!!!!!! 변호사니께 변호 하는건 이해가 가는데,,,,,깝깝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