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구촌뉴스 > 한국뉴스
한국뉴스


'최강야구' 손 들어준 법원, '불꽃야구'는 이의제기,,,,,,잘 보지도 않는데 이기면 뭐해?

멜앤미 0 38

237.jpg

 

지난 12일 서울중앙지법 제60민사부는 JTBC가 스튜디오C1을 상대로 낸 저작권침해금지 등 가처분 신청에 대해 재판부는 스튜디오C1이 2026년 1월 1일부터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된 ‘불꽃야구’ 영상을 포함해 예고편, 선수단 연습 영상 등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하거나 공개하지 않는 조건을 내밀었단다. 재판부의 결정에는 ‘불꽃야구’나 ‘불꽃 파이터즈’라는 명칭을 제목 또는 선수단 명칭으로 사용하는 영상물을 제작하거나 송신, 배포하는 것도 금지된 것으로 알려졌고, 또 이를 어길 경우 위반일수 1일당 1억 원의 저작권 침해 간접강제금을 JTBC에 지급해야 한다고 했단다. 이에 지난 27일 스튜디오C1 측 법원의 결정을 인용하는 대신, 이의제기 신청서를 제출하며 반발했다는데,,,,사실상 법원이 JTBC의 손을 들어준 결정이기 때문이다!!! 이에 JTBC는 OSEN에 “’불꽃야구’가 ‘최강야구’의 저작권을 침해한 것은 명백하다. 이번 권고 또한 ‘불꽃야구’ 공개를 금지하라는 내용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는데,,,,,0%대 시청률에서 벗어나지 못하며 프로그램의 부진이 깊어지는 모습인데, 이기면 뭐가 달라지나??? 28일 시청률 집계 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최강야구' 2025 시즌 5회는 0.6% (이하 전국 유료 가구 기준, 닐슨 제공)의 시청률로 '최강야구' 역대 최저 시청률이란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