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구촌뉴스 > 한국뉴스
한국뉴스


나경원 "반탄이 왜 잘못, 언제까지 사과해야 하나,,,,,,,사과의 늪에서 나와야"

멜앤미 0 1102

48.jpg

 

11일 밤 YTN라디오 '신율의 뉴스 정면 승부'에서 윤희숙 혁신위원장의 '당헌 당규를 고쳐 윤석열 전 대통령과의 단절을 당헌에 명시하고, 윤 전 대통령 부부 전횡에 대해서 사죄한다'고 한 것을 두고,,,,,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은 "이미 당과 관련 없는 인물이 됐음에도 끊임없이 윤 전 대통령과의 단절, 과거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건 옳지 않다며 갈등과 분열만 되풀이하는 정치적 자충수"라고 했단다. 이어 "우리는 계엄에 대해 명확하게 사과했다. 부족하다면 저희가 해야 하지만 이렇게 사과를 따지면 끝이 없다"며 "서로 다툴 수 있는 주제를 꺼내는 건 좋지 않다. 잘못하면 사과의 무한 반복만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는 말도 덧붙였다고. 또 "탄핵에 반대한 것에 대해 왜 사과해야 하냐"며 집권 여당 소속 의원으로서 한 정치적 행위였을 뿐이라는 취지의 주장을 했단다. 그러면서 "이재명 대통령은 협치를 말하지만 민주당은 내란 특별법 만들어서 우리 당을 해체하겠다고 하고, 국회에선 의장 법사위원장을 다 차지해 마음대로 하는데,,,,,우리가 맞서지 못하면 여당 일당 독주를 가져오고, 피해는 고스란히 국민에게 간다"며 "그래서 사과의 늪, 단절의 늪에서도 벗어나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는데,,,,,넌 처음부터 진정성 있게 사과 한 적이 한번도 없었쟎여!!!!!!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