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구촌뉴스 > 한국뉴스
한국뉴스


"홍감독의 손흥민 활용법, 정말 가슴 아프다!",,,,,,英 매체 "SON 고립시키더니 교체, 이해…

멜앤미 0 21

148.jpg

 

경기력도 아쉬웠지만 더 큰 논란을 모은 장면은 후반 12분에 이루어진 손흥민의 교체였다는데, 영국 매체 '홋스퍼 HQ'는 "한국은 골키퍼의 실수로 0-1로 끌려간 직후애 손흥민을 뺀것은, 승리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가능성을 스스로 제외한 것"이라고 지적했단다. 이어 "한국은 몇 차례 크로스를 통해 득점에 근접했지만, 전체적으로 손흥민이 빠진 뒤 더 나빠 보였다"며 "그는 여전히 지속적인 위협, 훌륭한 연계 플레이, 측면 역습 상황에서 위험한 전환 플레이와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고. 문제는 포지션 활용이었다는데 "손흥민을 활용하는 방식을 보니 마음이 아팠다"며 "9번 공격수로 뛸 수 있지만, 왼쪽 윙어로 뛰면 훨씬 더 나을수도 있는데, 지금까지 어떤 차이를 보였는지 잘 알고 있으면서 왜?"라고. 그러면서 "손흥민을 최전방에 고립시키지 않았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다. 중앙에서 세 명의 수비수를 상대하게 만들면서 드리블과 역습 기회 창출 능력을 빼앗았다"고 분석했단다. 끝으로 매체는 "상대가 앞서가는 접전 상황에서 후반 초반 손흥민을 교체한 것은 노골적인 모욕이자, 감독의 직무유기에 가까운 선택"이라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는데,,,,,1차전에서 손흥민빼고 효과가 좋으니까, 2차전에서도 바로 뺀건데,,,비기기만 했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지고나니까 손흥민을 뺀게 아쉬웠다는 지적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특히 손흥민 활용법에 관한 말들이 계속 쏟아져 나오고 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