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스뱅크 일식당에서 홀스탭 구합니다 :)
lee
0
1371
2025.01.30 12:38
안녕하세요
사우스뱅크에있는 일식당에서 홀 스탭 구합니다!
같이 일 하시는 분들은 한국 분들 이지만
손님은 98프로가 오지분들이여서 영어도 웬만큼 쓰면서 일하실 수 있어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으신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 두분 다 정말 재밌고 좋은 분들이시고 같이 일하는 분들도 다 너무 좋으세요!
재밌게 일하고 싶은 분들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0449913321
으로 이력서 같이 보내주시면 연락 드릴거에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