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인/쉐어 > 구인게시판
구인게시판

싸우스뱅크 일식당에서 홀스탭 구합니다 :)

lee 0 1368

안녕하세요 

사우스뱅크에있는 일식당에서 홀 스탭 구합니다!



같이 일 하시는 분들은 한국 분들 이지만 

 

손님은 98프로가 오지분들이여서 영어도 웬만큼 쓰면서 일하실 수 있어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으신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 두분 다 정말 재밌고 좋은 분들이시고 같이 일하는 분들도 다 너무 좋으세요! 

 

재밌게 일하고 싶은 분들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0449913321 

으로 이력서 같이 보내주시면 연락 드릴거에요!


감사합니다 :)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