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구촌뉴스 > 한국뉴스
한국뉴스

'게오르기우의 비매너',,,,,,,,한국팬들 "호구 취급, 더는 못 참아"

멜앤미 0 2169


0146.jpg

146.jpg

 

한국을 찾은 세계적인 오페라 스타 안젤라 게오르기우(59)가 최근 진행된 오페라 '토스카' 공연에서 무대에 난입해 지휘자에게 항의하는 소동을 벌였다. 게오르기우가 진행한 오페라 '토스카' 공연은 휴게시간을 포함해 총 140분 동안 진행되는 공연으로 푯값이 8만~22만원 선이다.주인공 토스카 역을 맡은 게오르기우는 상대 배우인 김재형이 앙코르곡을 부르자 무대 한쪽에 모습을 드러내 "이것은 리사이틀(독주회)가 아니라 오페라이고,,,,,나를 존중해라"고 지휘자에게 음악을 중단할 것을 요청했다.공연 흐름이 완전히 끊겼고 이후 게오르기우는 공연을 마치고 커튼콜이 진행되는 데도 몇분간 나타나지 않았다. 세종문화회관이 일요일 한밤에 이례적으로 "게오르기우 측에 강력한 항의 표시와 함께 한국 관객에 대한 사과를 요청할 계획"이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국내 팬들은 "관객을 가르치려는 태도가 너무 오만하다", "역대급 깽판", "궁극의 성질머리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는데,,,,,글쎄요, 앞으로도 한국팬들을 호구로 취급하는 일들이 계속 벌어질거 같은 '감'이 팍팍오는데,,,,,저만 그런 걸까요?뭐가 문제인지는 정확하게 말할수는 없지만,,,,,기본적으로 그들에게는 아시아인을 무시하는 마인드가 깔려 있는것 같다!!! 그렇게 해도 된다!!! 그렇게 해도, 니네들이 항의해도, 거기에 사과는 안해도 된다는 마인드가 장착된거 같고,,,,,그걸 보는 외국 팬들도 비슷한 마인드로 별 신경도 안쓰는것 같고, 머 아시안인에게 사과까지 해야되냐는 이런 마인드!!!!!!!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