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지구촌뉴스 > 한국뉴스
한국뉴스

뉴진스, 하이브 향한 분노 "불쌍한 민희진 그만 괴롭히고 25일까지 복귀시켜라"

멜앤미 0 2840

151.jpg

 

뉴진스는 9월 11일 오후 7시께 새로 개설한 nwj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진스가 하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의 긴급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는데, 이날 방송 말미 다니엘은 "원래 어도어로 돌려 달라. 저희가 뭘 더 잘해 달라고 하는 말이 아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일을 잘하면 될 것 같고, 꼭 저희 요청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인간적인 측면에서 저희 민희진 대표님을 그만 괴롭히셨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희 대표님 너무 불쌍하고 하이브가 비인간적인 회사로 보인다. 저희가 이런 회사를 보고 뭘 배우겠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민지는 "저희가 원하는 건 민희진 대표님이 대표로 있는, 경영과 프로듀싱이 통합된 원래의 어도어다. 지금 이런 요청을 드리는 건 하이브와 싸우지 않고 잘 지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 의견이 잘 전달됐다면 방의장님과 하이브는 25일까지 원래 어도어로 복귀시키는 현명한 결정을 해주시길 바란다. 저희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시혁아, 뉴진스빼고 니가 손댄 걸그룹들 요즘 다 상태가 안 좋아요,,,,,그나마 니가 손 안댄 덕분에 제일 잘 나가고 있는데,,,,,왜 뉴진스까지 망칠려고 그러는지? 가만히 좀 냅둬라!!!! 잘하고 있는데!!!!!!!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