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이브 향한 분노 "불쌍한 민희진 그만 괴롭히고 25일까지 복귀시켜라"
멜앤미
0
2842
2024.09.12 03:39

뉴진스는 9월 11일 오후 7시께 새로 개설한 nwjn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진스가 하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의 긴급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는데, 이날 방송 말미 다니엘은 "원래 어도어로 돌려 달라. 저희가 뭘 더 잘해 달라고 하는 말이 아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일을 잘하면 될 것 같고, 꼭 저희 요청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인간적인 측면에서 저희 민희진 대표님을 그만 괴롭히셨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희 대표님 너무 불쌍하고 하이브가 비인간적인 회사로 보인다. 저희가 이런 회사를 보고 뭘 배우겠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민지는 "저희가 원하는 건 민희진 대표님이 대표로 있는, 경영과 프로듀싱이 통합된 원래의 어도어다. 지금 이런 요청을 드리는 건 하이브와 싸우지 않고 잘 지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 의견이 잘 전달됐다면 방의장님과 하이브는 25일까지 원래 어도어로 복귀시키는 현명한 결정을 해주시길 바란다. 저희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시혁아, 뉴진스빼고 니가 손댄 걸그룹들 요즘 다 상태가 안 좋아요,,,,,그나마 니가 손 안댄 덕분에 제일 잘 나가고 있는데,,,,,왜 뉴진스까지 망칠려고 그러는지? 가만히 좀 냅둬라!!!! 잘하고 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