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바람피운 내 남자친구,,,,,,,,용서해야 할까요?"
멜앤미
0
2506
2024.09.09 03:13
![]()
사연자는 2년 전, 지금의 남자 친구를 만났다는데, 남자 친구는 평소 성격이 섬세하고 센스 있는 편으로, 사연자와는 단짝 친구처럼 잘 맞은것까지는 좋았는데,,,,,남자 친구가 한 회사에 입사하고부터는 어느 날부턴가 자꾸 '피곤하다', '힘들다'라는 이유로 데이트 횟수가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친한 남자 동료 얘기를 자주 했다는데,,,,,사연자는 남자 친구가 직장 생활이 많이 힘든 줄 알고 위로해 줬고, 최근에는 응원차 같이 여행을 갔는데,,,,,여행지에서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고 한다. 무심코 열어본 남자 친구의 휴대전화에 '형♥'이라고 저장된 연락처를 발견한 것으로 이들은 이전에 '같이 밥 먹자', '보고 싶다'는 내용의 대화를 나눴다고 한다. 사연자는 '여자랑 바람을 피우느라, 일부러 저장명을 '형'이라고 했구나' 생각하고 따졌는데, 남자 친구는 대뜸 사과하면서 "사실 나는 양성애자야"라고 고백했다는 것이다. '형♥'으로 저장된 사람은 입사 후 친해진 같은 팀 남자 대리였고, 직장 동료에서 점점 호감을 느끼며 관계가 발전하던 사이 사연자에게 딱 걸리고 만 것이다. 남자 친구는 "나는 네가 더 좋고, 잠깐 혼동했던 것뿐"이라며 용서를 구하더니, 사연자가 보는 앞에서 상대에게 전화해 입장관계를 깨끗이 정리했다고 하는데,,,,,사연자는 평소 너무 잘 맞았던 남자 친구와 헤어지고 싶지 않지만, 남자 친구가 바람난 남자대리와 회사에서 계속 마주칠 게 걱정이고, 또 그러면서 동성과 바람이 났던 남자 친구를 계속 만나도 될지 고민이라고 토로했다는데,,,,,여자가 아니고 남자라서 고민을 하는거 보니까,,,,,계속 만날거 같아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