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구인/쉐어 > 구인게시판
구인게시판

클레이톤에 위치한 K-Bap김밥집에서 평일 함께 일하실 분을 모십니다

하늘 0 787
안녕하세요.
저희는 김밥제조 및 납품을 전문으로 하는 김밥집입니다. 
 
화, 수, 목  (상황에 따라 가끔 주말에도 가능 하신분이 ) 8시나 7시(수요일)에 시작해서 5~6시간 정도 일하실 수 있으신 분.
 
경력은 없지만 배우는 것에 주저함이 앖으시고, 손 빠르게 일하실 수 있으신 분.
 
긍정적 에너지를 가지고 적극적이 신 분들 지원해 주시면 같이 재미나게 일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시급은 협의 가능하십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이른 출근이 부담없으신 분 편히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나영주 0430 886 092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