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호주생활 > 생활정보
생활정보


'최악의 음식궁합' 3세트,,,,,"알고 있어도 거부 못하는"!!!

멜앤미 0 714

27.jpg

 

최악의 음식궁합 3세트중에 특히 2세트는 알았다고 해도 우리 한인들이 절대 거부 할수없는 2세트인데, 따로 따로 먹으면 건강에 별다른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함께 먹으면 건강에 해가 되는 음식들이서 아래와 같이 소개하고자 한다. 


ㅁ. 삼겹살과 소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삼겹살엔 지방과 포화지방산이 많기 때문에 알코올 해독을 크게 방해한다. 비만, 당뇨, 심근경색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는데 알코올 성분이 지방과 결합해 체내에 쌓여서이다.벤조피렌이라는 발암물질이 생성되는 경우는 삼겹살을 직접 구워 먹어서인데, 대장에 용종이 생기며 대장암 발병률이 높아진다.


ㅁ. 맥주와 치킨

체내 요산 농도를 높여 통풍을 유발하는것은 맥주와 치킨 속의 퓨린 성분이다. 맥주의 알코올이 지방으로 변화되고, 치킨자체도 지방과 합쳐지면서 지방간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내장 지방의 원인이 된다.


ㅁ. 우유와 초콜릿

기본적으로 포화지방산과 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 있는 우유와 초콜릿이 결합하면 각종 성인병 유발의 원인이 되는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인다. 저지방 우유로 만들어지는 초콜릿우유 이지만 일반 저지방 우유에 비해 당 함량이 2배 이상 높은데, 우유액상과당이나 설탕이 첨가돼 있기 때문이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